알림마당

이수근, 규현과 경기도 DMZ로 떠나요!
작성자 전략팀 작성일 2021-09-28 13:35:07

 

이수근, 규현과 경기도 DMZ로 떠나요!

 

- 경기관광공사, 랜선여행 영상콘텐츠 미스터 캠퍼제작으로, DMZ 일원 숨은 매력 알려 -

- 10편 제작·업로드로 한반도 생태평화벨트가치 높여 -


경기관광공사(이하 공사)가 이수근, 규현과 함께하는 DMZ 랜선여행을 선보인다.

 이번 영상에서는 한국전쟁 이후, 민간인의 출입이 제한되어 관광자원이 잘 보전된 경기도 DMZ 일원의 특별한 장소들을 볼 수 있다. 특히 ‘미스터캠퍼’ 1화에서는 출연자인 이수근과 규현이 조강 너머 북한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김포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 방문하는 모습을 통해 랜선여행의 즐거움을 담아냈다. 또한 영상 안에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과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선정된 연천 재인폭포와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관광지를 담아내, 매주 관광지별 숨은 매력도 알릴 예정이다.
 제작한 영상은 SM C&C STUDIO의 공식 유튜브 채널, 네이버 TV, 브이라이브를 통해 29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(주 2회) 총 10편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.
 공사 관계자는 “이번 영상은 직접 방문하기 힘든 DMZ의 모습을 비대면으로 소개, 자연관광과 개별관광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”며 “DMZ의 매력을 조금이나마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 또 공사는 이달 3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약 3주 간 ‘미스터캠퍼’ 유튜브 영상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. 참여방법은 ‘경기관광’ 유튜브 채널 구독 후 ‘미스터캠퍼’ 영상들을 시청한 후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. 이후 네이버 폼으로 구독과 댓글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모바일 치킨세트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. 이벤트 상세 응모방법은 경기관광 포털(www.ggtour.or.kr/) 에서 확인할 수 있다.
 이번 영상은 ‘한반도 생태평화벨트’ 홍보마케팅 사업의 일부이며, 본 사업은 DMZ 일원의 ‘생태·평화의 새로운 상징화’를 목표로, 문화체육관광부, 경기, 강원, 인천 3개 광역지자체, 김포·철원·강화 등 10개 기초지자체가 함께하고 있다.